2012년 7월 23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목사/월간중앙)

월간중앙7월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님의 인터뷰 내용 中


하나님의 교회가 봉사활동에 관심을 많이 쏟는 이유는 뭔가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늘 성경의 가르침대로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말씀으로만이 아니라 실제로 그렇게 하셨지요. 2000년 전 예수님의 모습과 이 시대 ‘어머니’의 모습이 다르지 않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시고 가장 낮은 위치에서 섬기고 봉사하셨는데 자녀들도 당연히 그렇게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는 성경 말씀이 단순히 구호에 그쳐서는 안 됩니다. 말로만이 아니라 실제로 이루려는 노력이 필요하거든요. 우리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기 때문에 어머님의 사랑으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기도 잘되고 남도 잘되게 하는 승승적인 사람

인간을 연구하는 학자들에 따르면 세상에는 세 가지 유형의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첫째 유형은 패-패(敗-敗)적인 사람인데 자기도 못되고 남도 못되게 하는 인간형을 말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너 죽고 나 죽자' '못 먹는 밥에 재나 뿌리자'는 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입니다. 두번째는 패-승(敗-勝)적인 사람인데 남은 못되더라도 자신만 잘되면 된다는 유형입니다. 세상 사람의 상당수가 이 유형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는 승-승(勝-勝)적인 사람으로, 자기도 잘되고 남도 잘되게 하는 인간형입니다. 비록 세상에 드물기는 하지만 세계를 움직이는 힘이 바로 이들에게서 나온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이들도 바로 이러한 승-승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이들은 자신도 복 받을 행동을 하고, 남들도 복 받도록 하나님의 사랑을 나눠줍니다. 시온에 거하며 진리로 거듭난 우리들은 패-패적이거나 패-승적인 모습에서 결국은 승-승적인 모습으로 모두 변화되어야합니다. 그렇게 변화되어야 하나님의 일을 행하는 진정한 일꾼으로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게 되고 복을 받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패-패적 또는 패-승적인 사람이었다면 이제부터는 나도 잘되고 형제도 잘되게 하는 승-승적인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에 전하도록 합시다.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인류 구원을 위한 희생적인 사랑을 베푸시고 있습니다.  늘 주시기만 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1개:

  1. 주시기만 하는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모습이 너무 보기좋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