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6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생명주시는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에 대해서 정의할 때 흔히 “사랑이 많으신 화평의 하나님” 이라고 말합니다.
물론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사랑이 많으신 분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에 대한 형용사적 표현을 지양하여 “하나님은 이러한 분이시다” 라는 구체적이며, 올바른 명사적인 정의를 내려야 할 때입니다. 믿는다는 것은 신앙의 기본방향과 골격입니다. 중요한 것은 하나님을 믿더라도 내가 믿고 있는 하나님이 과연 어떤 분인지, 믿음의 대상을 정확히 파악하고 믿어야 하겠습니다


우리는 많은 교회가 공존하는 현실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성경해석의 대안과 그에 따른 희비가 엇갈린 현실에서 서로간의 견해의 차를 조정할 만한 장치의 부재로 혼란은 가중되어 왔었습니다. 따라서 참 하나님을 깨닫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참하나님을 깨닫는 것은 연쇄적으로 참진리를 깨닫는 결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살고 있는 모든 자연을 창조하셨습니다. 자연을 통하여 그 순리를 배우며 창조주의 사랑과 그 숨결을 느낄 수 있도록 하나님의 고귀하신 뜻을 담으시고 천지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배려하심은 비단 인간의 삶을 영위함에 있어서 자연과 여러 생명체가 필요하기에 주신 것만이 아니라, 하나님을 알 수 있는 척도를 나타내시기 위해서 모든 자연을 창조하셨습니다. 화가의 그림을 통하여 화가의 나타내려는 심중을 짐작할 수 있듯이 하나님의 영감 속에 창조하신 창조물을 통하여 하나님의 오묘한 뜻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힘써 알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알만한 것은 성경의 말씀만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창조물 속에서 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즉 우리주변에서 육안으로 관찰되는 생명체를 투영하여 하나님이 과연 어떠한 분이신지 대략적으로나마 가늠하고 판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신성을 대변할 수 있는 살아서 움직이는 생명체가 있습니다. 새와 물고기, 들짐승, 사람 등의 이러한 모든 생명체에는 두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첫째, 모든 생명체는 반드시 아버지와 어머니의 존재가 있습니다. 둘째, 생명을 잉태하는 최종적인 경로는 어머니의 모체입니다. 따라서 만물의 영장인 사람도 남녀구분이 있고 생명을 출산하는 권한은 오직 여성인 존재, 즉 어머니에게만 부여되어있습니다. 이 문제를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았다고 증거 되어있는 아담과 하와의 출현을 통해서 하나님의 신성을 직접적으로 암시하셨습니다. 우리 인간은 특별히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피조물이라는 사실을 직시해야겠습니다. 


남성의 존재인 아담이 태어날 수 있었던 것은 아버지 하나님이 계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여성인 존재 하와는 어떻겠습니까? 여성으로서의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셨기에 하와가 태어났던 것 아니겠습니까? 


창세전에 계획된 창조의 섭리 속에 감추어진 하나님의 구원의 계획이 있습니다. 창세기에 스쳐지나갔던 아담과 하와의 존재를 통해서 예언의 시기에 등장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라는 하나님의 뜻이 있습니다. 
  
노아방주에 생물의 종류대로 암수 한 쌍씩 들어가라는 하나님의 지시는 모든 생물이 그 생명을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버지와 어머니의존재가 필요한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명의 원리복음의 비밀성경의 말씀과 일치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성경은 창조의 과정에서부터 구원의 대상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모두가 하나님의 영역 안에서 이루어지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셨기에 가능한 일 인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처음부터 완전한 분이십니다. 그 하나님께서 친히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한 가정의 살림은 어머니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살림’의 그 근본의미는 ‘살리다’라는 근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와의 창조적 의미는 생명입니다. 마지막 하와의 실체로 오신 하늘어머니께서 영원한 생명길로 인도해주시고 우리를 살리시고 계십니다. 만물 창조의 이치를 깨달은 우리들은 하나님에 대한 표현을 함에 있어서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명사적인 정의를 내려야하겠습니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