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부, 성자, 성령은 한 분 하나님
성부, 성자, 성령, 성삼위는 한 분이시다. 이를 두고 성삼위일체(聖三位一體)라 한다. 기독교의 기본적 교의라 할 수 있다. 그런데 가만히 들여다보면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삼위일체를 믿지 않고 있다. 그들이 믿는 것은 ‘오직 예수’뿐이다. 그들이 진정 성삼위일체를 믿는다면 성경에 등장하는 새 이름의 존재를 부인할 수 없다.
성삼위일체의 이해를 돕기 위해 ‘물’을 생각해 보자. 수소와 산소의 화학적 결합물인 액체, 물은 0℃ 이하에서는 얼음이 되고 100℃ 이상에서는 수증기가 된다. 이렇게 물은 얼음, 수증기처럼 모양과 이름이 달라도 그 분자인 H2O는 변함이 없다. 성분이 달라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성부 하나님이신 ‘여호와’께서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으로, 성령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육체를 입고 나타나셨지만 그 근본은 하나님이시다. 각 시대마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다른 모습으로, 다른 이름을 가지고 오셨을 뿐이다. 이런 사실을 믿는 것이 바로 성삼위일체에 대한 올바른 믿음이다.
더 이상 ‘오직 예수’로는 구원이 없다. 지금은 성령시대이고 성령시대에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새 이름’을 믿어야 구원받을 수 있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내가 속히 임하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나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12)
귀 있는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만날르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요한계시록2:17)
성경의 증거를 통해서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천년 전 사람의 잣대로 인해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한 오류를 범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을 따르고 있습니다. 인류의 죄사함과 구원을 위해 두번째 임하신(히9:28)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마지막 시대 성경 예언을 이루신분 다웟왕 에언. 멜기세댁 반차예언 유월절 갖지고 오시고등등 참많은 성경에 에언을 이루셔기에 이시대에 구원자 입니다
답글삭제성령시대의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 하시어 구원받으시길바랍니다
답글삭제성령시대 새이름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답글삭제우리의 구원을 위해 임하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성령시대 새이름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답글삭제우리의 구원을 위해 임하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