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지으신 만물 중에 깃든 어머니의 사랑
'어머니'라는 단어를 부르기만 해도 코끝이 찡해 오고 가슴이 뭉클해지며 눈가에 이슬이 맺히는 이유가 어머니의 희생적인 사랑때문일 것입니다. 모든 인류가 어머니라는 존재를 좋아하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것은 어머니를 통해서 사랑을 배웠고 사랑을 알게 되었기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왜 어머니는 사랑이 많으며, 왜 어머니는 자녀를 위해서라면 모든 일에 희생적이겠습니까? 어머니라는 존재의 이미지 속에 하나님께서 깊이 각인시켜 놓으신 그 희생적인 사랑 우리 영의 어머니의 사랑을 깨닫게 하기 위함입니다.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요한계시록4:11)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나리라(로마서1:20)
모든 생명체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으며 특히 모체로부터 생명을 얻게 됩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창조의 섭리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시는 분명한 뜻이 있습니다. 이 땅의 제도는 하늘 제도의 모형과 그림자입니다. 이 땅의 생명에는 어머니가 계시듯 하늘에는 그 실체이신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아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시사잡지 월간중앙 7월호에 [종교탐방]세계가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머니'가 있어 우리는 행복합니다." 라는 제목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을 믿노라 했지만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했다면 월간중앙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전 ㅅㅔ계가 주목하는 어머니하나님!!
답글삭제만물속에도 자녀향한 마음을 가득 담아두신 하늘 어머니의 그 크신 사랑이 실로 놀랍습니다.
답글삭제어머니 없이는 생명이 없습니다 만물을 통해 알려주신 하나님의 뜻을 깨달읍시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