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일 일요일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 땅의 예루살렘과 하늘의 예루살렘(어머니하나님)


성경에는 땅의 예루살렘이 있는 반면에 하늘의 예루살렘이 있다.

갈라디아4:22~27 『기록된바 아브라함이 두 아들이 있으니 하나는 계집종에게서, 하나는 자유하는 여자에게서 났다 하였으나 계집종에게서는 육체를 따라 났고 자유하는 여자에게서는 약속으로 말미암았느니라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은 두 언약(구약과 신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가라 이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중동, 이스라엘 나라 안에 있는 예루살렘을 말함)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하였는 바, 새 언약 안에 있는 사람들은 하늘 예루살렘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다. 

히브리서12:22~24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산과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하였는데, 공동번역에는 『그러나 여러분이 와 있는 곳은 시온산이고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성이며 하늘의 예루살렘입니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에베소서2:5~6『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하였고 

골로새서 1: 13~14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구속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하였다. 그리고 사도 요한은 계시 중에 본 바

요한계시록14: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하였다.

위에 말한 시온산도 하늘에 있는 시온산을 두고 말한 것이다. 그리고 구약 선지자 스가랴도 새 언약의 예루살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스가랴14:8 『그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하였는데, 그 말씀의 예언 연결을 요한계시록에서 찾아볼 수 있는 바

요한계시록22:1~2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하였고, 

요한계시록21:22 『성안에 성전을 내가 보지 못하였으니 이는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와 및 어린 양이 그 성전이심이라』하였다.

다시 말하자면 생명수 흐르는 성전 보좌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 어린 양이 바로 생명수 흐르는 성전이 된다는 말씀이다. 예수님 자신도 말씀하시기를 " 너희가 이 성전을 헐라 내가 사흘 동안에 일으키리라..."그러나 예수님은 성전된 자기 육체를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요한복음2:19~21)하였다. 그리고 스가랴 14:8 예언을 예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연결하여 말씀하시기를 

요한복음7:37~39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하셨고, 또 말씀하시기를

요한복음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하시었으며, 또는

요한복음6:53~57『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하시었다.

그러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까? 예수께서는 마지막 유월절 만찬을 잡수시면서 하신 말씀에

누가복음22:7~20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하시었다.

위의 모든 말씀을 종합해서 연구해 보면 스가랴 14장 8절의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한 그 예언이 무엇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하늘 예루살렘 성에서 새 언약을 받은 성도들만이 생명수를 마실 수 있을 것이며 생명의 떡과 생명의 잔을 마시고 예수님과 한 영이 되어 영원한 나라로 가게 될 것이다.

댓글 3개:

  1. 하늘 예루살렘, 바로 우리 어머니 하나님 품에 있을때 생명수를 받을 수 있죠~

    답글삭제
  2. 하늘어머니를 통해 생명수를 받을 수 있어요~~ 어머니에게로 나아오세요~^^

    답글삭제
  3. 마르지 않는 생명수의 근원을 알려주시기 까지 너무도 많은 수고를 하신 아버지 어머니의 은혜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