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3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죽은자가 돌아와서



‘죽었던 사람이 돌아와서 천국과 지옥이 있다는 사실을 알리면, 우리 가족은 분명 회개를 할 것이다. 가족이라도 이 고통을 피해갈 수 있다면!’

부자는 살이 타들어가는 고통을 느끼며 생각했다. 그래서 하나님께 간청을 드렸다.

“아버지여, 그 곁에 있는 나사로를 내 아버지의 집에 보내소서! 내 형제 다섯이 있으니 저희에게 증거하게 하여 저희로 이 고통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그의 간청에 안타까운 듯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지니라.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눅 16:19~31)
                                                      
흔히들, 죽었던 지인이 살아나서 천국과 지옥의 존재를 알린다면 그것을 믿을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모세와 선지자들의 말을 듣고 믿지 않으면, 아무리 죽었던 자가 살아난다고 해도 믿을 수 없다고 하셨다. 혹 죽었던 자가 살아나서 ‘천국과 지옥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영원한 생명을 주는 구원자를 믿어야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알린다고 생각해보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그의 말에 귀 기울여 줄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반신반의하거나, 미쳤다고 손가락질할 것이다. 또한 갖가지 의학적인 용어를 붙여 환상과 같은 것을 봤다고 진단을 내릴 수도 있다.

하나님께서는 죽었다 살아난 사람의 증언보다 천국과 지옥, 그리고 구원자를 알 수 있는 방법은 모세와 선지자의 글, 성경을 보는 것이라고 일축하셨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 외의 다른 책으로는 절대 구원자도, 천국과 지옥도 알 수 없다.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만나야만 부자와 같이 지옥에 가지 않을 수 있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요 5:39)





댓글 3개:

  1. 죽은자가 돌아와서 이야기 해주어도 사람들은 믿지못하죠. 왜냐면 자신이 직접본게 아니니까요! 한정적인 사람의 감각으로 하나님과 천국, 지옥을 느끼려하지말고 성경으로 확인합시다^^

    답글삭제
  2. 선지자의 글들 !! 성경을 통해 우리는 천국과 지옥이 있는가 없는가를 알 수 있습니다!!성경을 통해 참 구원자를 먼저 아시고 영의 세계를 알아보십시오!!

    답글삭제
  3. 죽어보지 않았는데 어찌 알겠냐고 말하는 사람들. 너무 무지하지 않은가 싶어요. 죽은 후에는 후회해도 소용이 없는데 너무 담대한 생각을 하고 있으니 말이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