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4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목사★고아의 간절한 소망




고아의 간절한 소망

엄마 ! 

어머니!


어머님!


이 세상에는 비록 남의 일이건만 남의 일 같지않고 왠지 사연을 듣다보면 가슴이 찡해지고 눈물이 핑돌면서 가슴이 먹먹해질 때가 더러 있다. 그 중에서도 기막힌 사연으로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무심한 세월 속에 부모형제도 못알아보고 삶에 지쳐갈 때에 다시 극적으로 상봉하는 이산가족형 고아도 있고 철부지 어린시절에 길을 잃고 부모와 생이별하여 평생 고아처럼 고독하게 살다가 천만다행으로 부모를 만나게 되는 이야기도 있다.  


 이런 이야기를 단지 이 땅에서 소설이나 영화, TV드라마로만 여기지 않고 까마득한 옛날 천사세계의 본향 소식으로 옛추억을 더듬으며 성경에서 그 근본이치를 조금이라도 이해하고 깨달았다면 분명 천복을 받을 행운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리라.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요한복음14:18)

고아의 종류를 살펴보면 전쟁고아, 에이즈 고아, 미아고아 등이 있다. 전쟁고아는 전쟁으로 인하여 부모를 잃은 아이를 뜻하고 에이즈 고아는 부모 중 한쪽, 또는 양쪽이 에이즈로 사망하여 고아가 된 어린이를 뜻한다. 유엔 에이즈계획(UNAIDS), 세계보건기구(WHO) 통계에 따르면, 15세가 되기 전 어머니가 에이즈로 사망한 어린이에게 이 용어가 쓰이며, 아버지의 생존여부는 상관하지 않는다고 한다. 에이즈 고아는 해마다 70,000명씩 늘어나고 있으며,  2010년까지 2천만 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에이즈로 인해 부모를 잃은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미아고아는 부모를 길에서 잃어버려 미아가 된 아이들이 어느 고아원에 있다가 여기 저기 보내져 결국엔 고아가 되어버린 아이들이 TV에 자주 나오기도 한다.  이 경우 미아가 된 아이는 물론이고 부모에게도 평생 잊혀지지 않고 지울 수 없는 큰 상처로 남게 된다. 


대표적인 예로 지난 68년 목포의 외가에 갔다가 길을 잃어 미아가 된 후 고아로 살아온 전모(42.전남 화순)씨는 지난 10월 24일 전남 화순경찰서의 도움으로 일가족 5명을 모두 만나는 행운을 얻었다」(연합뉴스 2000-12-24) 이러한 사례를 보아 미아에서 자칫 고아가 되는 일이 극소수의 일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계21:4)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히11:13~16)


아름다운 천사세계에는 근본 눈물, 슬픔, 사망, 고통이 없고 고아도 외국인도 없는 곳인데 왜 이런 사람들을 데리러 지구 도피성까지 친히 오시겠다는 말씀을 하셨을까?  비유 속에는 창세 때부터 감추어진 천국비밀이 있다고 했는데 과연 무슨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이 비밀은 결국 구원자 그리스도께서 초림3년과 재림 37년의 다윗왕위 40년을 이루시기 위하여 사람의 모습으로 다시 오시지 않고는 결코 그 누구도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아니겠는가?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 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고전4:5)

우리 인생들은 하늘나라에서 무슨 사연과 무슨 죄 때문에 기억도 없이 이 지구 도피성까지 와서 고아처럼 살아야 할까? 비록 부모가 있어도 찾지 않으면 고아와 다를 바 없고 하늘 아버지는 겨우 찾았어도 긴가 민가 하면서 아직도 영의 어머니를 찾지 않았다면 이 또한 영적 고아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어미없는 병아리와 어머니 없는 자식만 불쌍한 것이 아니라 하늘 어머니 존재 조차도 기억못하는 자녀가 천국에 돌아갈 생각인들 하겠으며 나온 바 하늘본향을 사모하는 마음이라도 있을까?


[ 나의 살던 고향은 꽃피는 산골 ] 노래만 되풀이 할 것이 아니라 이제는 하늘 본향을 생각하며 하늘 어머니도 그리워하면서 단 한번만이라도 어머니를 생각하고 기도한다면 분명코 길은 열릴 것으로 믿는다. 어머니!  불효자식 이 못난 자녀들을 용서 하소서, 입술이 둔하여 불쌍한 영혼들을 제대로 깨우치지 못한 이 소자를 용서하소서! 



출처 : 패스티브닷컴


하늘의 잃어버린 자를 찾아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의 진리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목사)는 자녀를 향한 어머니하나님의 간절하신 사랑을 전합니다. 사랑 그 자체이신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목사)가 늘 웃음이 끊이지 않고 행복한 이유입니다. 하늘 영광을 뒤로 하시고 죄악의 땅까지 친히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우리 본향, 하늘 나라로 돌아갑시다.(^.~) 


댓글 3개:

  1. 이땅에서 참 하늘 아버지 어머니를 찾지못하고 방황하던 고아와도 같던 저희들에게 생명의 손길 내밀어주시고 다시금 찾아 하늘본향가자고 위로해 주신 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우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않으신 하나님 !! 참으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우리 죄로 헤어진 사연도 알지 못한채 버림 받은 양 고아처럼 이 세상 살아가던 우리들을 찾아와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