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9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어머니하나님★새언약안식일 /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새언약안식일 /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7)

양은 시력이 나쁜 동물이다. 오직 청각에 의지해 자신의 목자를 구분한다. 겉모습이 아닌 목자의 음성을 듣고 그를 따른다는 얘기다. 성경은 하나님의 자녀를 양으로 비유했다. 양처럼, 하나님의 백성들은 목자이신 하나님의 음성을 구분할 수 있기 때문이다. 

3500년 전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양들에게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출 20:8)”고 말씀하셨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도 양들에게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눅 6:5)”고 말씀하셨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수천 년 전부터 동일한 음성으로 ‘안식일’을 말씀하셨다. 수많은 선지자들이 이를 기록했다. 수많은 하나님의 양들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따를 수 있도록 말이다.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인 ‘안식일’에 반응한다. 
그런데 세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안식일이 아닌 일요일 예배에 반응하고 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지만, 하나님의 음성이 아닌 다른 음성을 따르고 있는 것이다. 어떻게 된 일일까.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양의 우리에 문으로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 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문으로 들어가는 이가 양의 목자라 문지기는 그를 위하여 문을 열고 양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자기 양을 다 내어 놓은 후에 앞서 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아는 고로 따라오되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는 고로 타인을 따르지 아니하고 도리어 도망하느니라(요 10:1~5)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희에게 말하였으되 믿지 아니하는도다 내가 내 아버지의 이름으로 행하는 일들이 나를 증거하는 것이어늘 너희가 내 양이 아니므로 믿지 아니하는도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5~27)

당신은 어떤 음성을 듣고 따르고 있는가.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김주철목사)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영원한 안식의 예표로 정하신 복된 일곱째날 안식일(토요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킵니다. 2천년 전 예수님과 사도들도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성경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는 없습니다. 하나님을을 믿고 구원을 바라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하나님 말씀인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 영원한 안식의 축복을 받읍시다.

댓글 3개:

  1. 시력이 안좋으니.. 오직 한목자되신 예수님의 가르침에 귀를 기울겠죠??
    목자이신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의 주인이라고 하셨으니.. 우리는 안식일을 지킴으로 주인되신 예수님께 영광돌릴 수 있는 것입니다!!

    답글삭제
  2. 귀한 깨달음 얻고 갑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알아들을 수 있는 귀있는 자로 삼아주신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 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우리 스스로 알아들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축복을 주셨기에 따를 수 있으니 이 또한 큰 은혜가 느껴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