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9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 계명 / 초막절에 주시는 생명수

인류 인생들의 간절한 염원인 생명수. 
생명수는 예루살렘에서 초막절을 지키는 사람들에게만 약속된 하나님의 특별한 선물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는 이러한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따르며 초막절을 지키는 곳입니다.  성경의 증거대로 예루살렘 어머니를 따르며 초막절을 지키는 곳은 전 세계에서 오직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뿐입니다.  초막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에서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생명수를 축복받으시길 바랍니다.


초막절에 주시는 생명수

초막절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 이후 광야 생활하던 당시, 초막(풀이나 나무로 엮어서 만든 집)을 지어 놓고 그곳에서 칠 일간 머물면서 기뻐하고 즐거워했던 하나님의 절기로, 성막(장막으로 만든 성전) 재료를 모으던 일을 기념하는 날이었습니다.(출애굽기35장, 레위기23장 참고) 성경에는 이러한 초막절을 지키는 사람들과 지키지 않는 사람들의 차이점을 극명하게 대비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 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 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스가랴14:17~18)

예루살렘을 친 모든 백성에게 여호와께서 내리실 재앙이 이러하니 곧 섰을 때에 그 살이 썩으며 그 눈이 구멍 속에서 썩으며 그 혀가 입속에서 썩을 것이요(스가랴14:12)

하나님께서 초막절을 지키는 사람들에게만 내리겠다고 하신 비는 무엇을 가리키는 것일까요?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더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요한복음7:2,37~39)

스가랴 선지자는 초막절에 예루살렘으로 올라오는 이들이 비를 받는다고 했고, 예수님께서는 이를 가리켜 '성령'을 받는다고 말씀하셨으니 예루살렘에서 내리는 비는 성령, 즉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가리킵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을 약속하신 초막절은 반드시 예루살렘에서만 지키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약 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이 초막절을 지켰던 예루살렘은 지금의 이스라엘 땅에 있는 성지를 가리키지만 사도 요한과 바울은 예루살렘의 실상을 이렇게 증거했습니다.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놓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요한계시록21:9~10)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갈라디아서 4:26)

하나님의 백성들이 초막절을 지키는 곳으로 예언된 예루살렘의 실체는 바로 하늘 어머니셨습니다. 
셩경의 예언에 따라 미구에 닥칠 재앙을 면하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받기 위해서는 초막절에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께로 나아가야만 합니다.

성령(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어린양의 아내=예루살렘)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요한계시록22:17)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요한복음4:14)

명수를 받을 기회는 누구에게나 열려 있지만 생명수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그 가치를 아는 사람뿐입니다.!! 생명수의 가치를 알고 구원의 은혜를 바라는 당신이라면 초막절을 지키러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계신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로 오세요. 하나님께서 거저 주시는 생명수를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4개:

  1. 마지막 말이 너무 좋네요~ 생명수를 받을 기회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지만 생명수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은 그 진정한 가치를 아는 사람이라는 것이 말입니다^^ 생명수를 받을 기회, 생명수의 가치를 알고 그 기회를 잡는 사람이 복 있는 사람입니다^^

    답글삭제
  2. 늘 감사드리면 살고 있답니다. 영혼을 소성케 하는 생명수 주심에 진정 감사드린답니다. ^^

    답글삭제
  3. 초막절에 주시는 생명수 ~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예루살렘 실체되신 어머니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십니다~

    답글삭제
  4. 이 오묘하고 놀라운 진리는 오직 하나님께서만이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생명의 근원되신 예루살렘 어머니를 알려주신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