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8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 계명 / 칠칠절(七七 節)의 예언과 예언성취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예루살렘어머니/총회장김주철)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요, 생명의 진리가 있고 구원이 약속된 유일한 교회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안증회/예루살렘어머니/총회장김주철)는 영혼을 소성케 하는 축복의 절기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안증회/예루살렘어머니/총회장김주철)는 3차 7개 절기를 가지고 오셔서 모든 인류가 살 수 있는 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머니하나님을 믿고 그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에 이르시길 바랍니다.


칠칠절(七七 節)의 예언과 예언성취

칠칠절(七七 節) 은 신약에 와서 오순절(五旬節)이라 불려진 절기로서 맥추의 처음 익은 열매를 여호와께 요제로 바친 날부터(초실절부터) 오십일째 되는 날에 거행되었던 절기입니다. 이 절기를 칠칠절이라고 하는 이유는 맥추의 처음 익은 열매를 바치는 초실절과 오순절 간에는 칠 안식일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레위기23:15~16 안식일 이튿날 곧 너희가 요제로 단을 가져온 날부터 세어서 칠 안식일의 수효를 채우고 제칠 안식일 이튿날까지 합 오십 일을 계수하여 새 소제를 여호와께 드리되..

칠칠절(七七 節) 의 유래

홍해 바다를 건넌 후 사십일 만에 모세는 처음으로 시내산에 올라갔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하나님의 모든 지시를 듣고 하산하여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그 후 열흘 뒤인 오십일 만에 모세는 십계명을 받기 위해서 다시 시내산으로 올라갔습니다. 십계명을 받기 위해 시내산으로 올라간 그날을 잊지 않고 기억하게 하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이날을 기념하게 하셨으니 이것이 곧 칠칠절의 유래가 된 것입니다.(출애굽기24:1~18)

칠칠절의 예언과 예언성취

칠칠절, 즉 오순절은 초대교회의 복음 발전에 큰 원동력이 되었던 성령이 강림하신 날입니다. (사도행전2:1~47) 그러나 교회가 세속화됨으로 인해 성령의 뜨거운 불길이 점차 식어져 결국 성령은 도로 거두신 바 되었습니다. 이는 이미 절기의 예언 속에서도 나타난 바, 모세가 십계명을 받아 가지고 내려오다가 백성들이 금송아지 우상을 숭배하는 것을 보고는 진노하여 들고 있던 십계명의 돌비를 산 아래로 던져 깨뜨려 버렸던 것과 같이 오순절 절기를 통하여 부어주신 성령이 교회가 세속화되고 부패됨에 따라 하나님께서 주신 성령을 도로 거두시게 될 것에 대한 예언이었던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ww.watv.org

댓글 2개:

  1. 절기 속에 담긴 예언은 너무 놀랍습니다!
    칠칠절(오순절) 등 3차의 7개절기를 회복해 주시고 그 속의 깊은 뜻을 밝히 드러내 주신 안상홍님은 진실로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
  2. 칠칠절에 성령을 내려주시는 하나님, 감사드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