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5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안전성100% '절기지키는 시온성-하나님의교회'

2000년 전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예루살렘어머니/총회장김주철)를 세우시고 구원을 베푸셨듯이,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성을 세워주시고 구원을 베푸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예루살렘어머니/총회장김주철)는 구원과 영생의 축복이 가득한 교회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으로 하나님이 친히 택하신 장소이며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시기 때문입니다. 재앙이 난무하는 시대에 당신의 가장 소중한 보물을 하나님의 절기지키는 시온성인 하나님의 교회(안상홍님/예루살렘어머니/총회장김주철)에서 보호받으시길 바랍니다.
 

안전성100% '절기지키는 시온성-하나님의교회'

최근 아들의 결혼자금 4만 위안을 부엌 바닥에 묻어두었다가 습기로 인해 썩어 몽땅 날린 사연과, 노후자금 8만 위안(한화 1천 5백만 원)을 침대 밑에 구덩이를 파고 묻었다가 썩어 사용하지 못하게 된 사연이 공개됐다. 또한 유학자금으로 8년간 철제서랍 속에 모아둔 100만 뉴타이완달러(한화 3800만 원)를 개미떼가 먹어치워 버린 사연도 있었다. 


돈을 숨긴 사람들은 그 장소가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곳이라면 그 누구에게도, 그 무엇으로부터도 안전할 것이라고 말이다. 그러나 부엌 바닥, 침대 밑 구덩이 혹은 철제서랍에 이르기까지 그 어느 곳도 보물을 안전하게 지켜주지는 못했다. 다시 말해 이 땅에서는 그 어느 곳도 나의 보물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보물을 하늘에 쌓아두라고 하신 것이다!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땅에 쌓아 두지 말라 거기는 좀과 동록이 해하며 도적이 구멍을 뚫고 도적질하느니라 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적이 구멍을 뚫지도 못하고 도적질도 못하느니라 네 보물 있는 그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 (마 6:19~21)


천국은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적이 없는 곳이다. 이 땅과는 비교할 수 없는 장소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당신을 믿고 천국에 나아오라 하신 이유다.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보물은 무엇인가. 물질적인 것 외에도 귀여운 자녀가 당신의 보물이 될 수도 있다. 아니면 사랑하는 연인은 어떤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당신의 소중한 보물을 하나님께서 어떻게 보호해주실지 궁금하지 않은가. 성경에 이 모든 답이 있다. 



댓글 2개:

  1. 크.. 돈이 썩어서 사용할 수 없게되다니.. 너무나 안타까운 사연입니다.. ㅠㅠ
    우리의 보물을 썩지 않는 하늘에 쌓아야되겠어요~

    답글삭제
  2. 하나님께서 인정하신 안정한 구원한 처소된 시온, 하나님의교회로 얼른얼른 오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