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는 초대교회 진리를 그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감추어진 성경의 비밀을 일깨워주시고 3차 7개의 절기로 하나님의 모든 율례와 규례를 지키도록 인도해주신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과 선지자들의 증거를 받으신 두번째 나타나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인류의 죄사함과 구원을 위해 3차 7개절기를 알려주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셔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초실절과 부활절
날짜는 ‘무교절 후에 오는 안식일 이튿날(다음 날)’이다. 요일상으로 ‘무교절 후 첫 일요일’이 되는 것이다.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이 달 십오일은 여호와의 무교절이니 … 너희의 곡물의 첫 이삭 한 단을 제사장에게로 가져갈 것이요 제사장은 너희를 위하여 그 단을 여호와 앞에 열납되도록 흔들되 안식일 이튿날에 흔들 것이며(레위기 23:5~11)
구약시대에는 초실절에 첫 이삭 한 단을 흔들어 하나님께 바치는 의식을 행했다.
초실이란 ‘처음 초(初)’ 자에 ‘열매 실(實)’ 자로, 처음 익은 열매를 말한다.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고린도전서 15:20)
사도 바울의 이 증언은 예수님께서 처음 익은 열매의 예언을 성취하셨음을 알려주고 있다. 실상 예수님께서는 모든 절기의 예언을 성취하셨다. 유월절 밤에 잡히셔서 무교절에 십자가에 달려 운명하셨다. 그리고 무교절 후에 돌아온 안식일 다음 날에 부활하셨다.
구약의 초실절은 신약의 부활절이 틀림없다.
구약의 절기는 십자가 이후 폐지된 것이 아니라 예수님께서 완성해주신 것이다
(마태복음 5:17).
예수님을 진실로 믿는다면 하나님께서 명하신 7개 절기의 뜻을 온전히 깨닫고, ‘무교절 후 안식일 다음 날’에 부활절을 지켜야 한다.
예수께서 절기를 폐지하신 것이 아니라 완성해 주셨기에 새언약의 법으로 완성해 주신 절기는 반드시 지켜야 십자가의 희생이 헛되지 않습니다.
답글삭제초실절의 예언은 예수님의 부활로서 성취가 되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