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2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의 정통성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의 정통성


일찍이 예수님께서 천국 복음의 씨가 뿌려진 다음에 가라지가 덧뿌려질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마태복음13:24~30) 

말씀대로 불법의 세력이 성장하여 중세 교황권 시대가 왔고 진리는 다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이후 종교개혁자들이 일어나 개신교회를 세웠으나 예수님께서 처음 뿌리신 새 언약의 진리는 획복하지 못하고 오늘날까지 로마카톨릭 교회의 교리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처음 진리를 세우신 분이 오시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모든 진리를 회복하시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를 세우셨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새 언약의 모든 진리를 지켜 행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가 유일한 정통교회입니다.

*사도시대*

2천 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는 온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고, 예수님께 직접 배운 사도들이 그 교회에서 활동하였다. 사도 시대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온전히 간직하고 있었다(사도행전17:2,고린도전서5:7,11:23).
그러므로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께서 친히 가르치고 본보이신 진리가 무엇이며, 예수님께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이 지키고 행한 진리가 무엇인지 알아야만 한다.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에베소서2:20)

*로마의 핍박 시대*

사도 시대 이후에 교회는 기독교가 공인되기까지 로마제국으로부터 심한 핍박을 받았다. 한편, 교회 내부에서는 불법이 활동하여 교회가 둘로 나뉘게 된다. 소아시아 지역의 동방교회에서는 복음에 따라 안식일, 유월절 진리를 그대로 지켜왔다. 그러나 로마를 중심으로 한 서방교회는 로마 태양신교의 규례를 받아들여 진리를 버리고 일요일을 지키기 시작했다(155년, 197년 파스카 논쟁).

*세속화 시대*

313년 밀라노 칙령으로 기독교가 공인되고 세상에서 높임을 받으면서 교회는 급속히 세속화되었다. 이 시기에 불법이 확립되고 진리는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다.(321년 일요일 휴업령,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 이로써 모든 교회는 일요일을 지키고 유월절을 버린 로마카톨릭 교회를 따르게 되어 불법이 만연하였으며, 진리를 지키려는 성도들은 이단으로 낙인 찍혀 산중.사막으로 숨어들어 진리를 수호하다 결국은 진리의 맥이 끊어져 오랜 기간 동안 세상에서 진리를 찾아볼 수 없게 되었다.

*교황권 시대*

로마 제국에 들어온 게르만족들이 로마카톨릭으로 개종함으로써 교황은 그들이 세운 유럽 각국의 정신적 지도자가 되었다. 진리를 불법으로 바꿔버린 교황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얻게 된 것이다. 이리하여 진리가 없는 종교암흑시대 곧 교황권 시대가 왔다.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한 교황권은 1260년 동안 권세를 누리며 종교재판 등으로 하나님의 백성을 괴롭혔다.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다니엘7:25)

이 시기의 후반에 종교개혁이 일어나 많은 개신교회들이 세워졌다. 그러나 그 어떤 교회도 사도 시대에 있었던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지는 못하고, 그저 '믿음의 개혁'만을 외쳤을 뿐 로마카톨릭 교회의 교리를 그대로 답습하였다.

*종교개혁 시대*

지금까지 수많은 종교개혁자들이 일어나고 수많은 학자들이 성경을 살폈으나 이 마지막 시대까지 아무도 새 언약의 진리를 되찾지 못했다. 결국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진리를 다시 찾아주시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를 세우셨습니다.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고린도전서4:5)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히브리서9:27~28)

말일에 다윗을 구하고 경외해야만 하나님의 축복을 받고,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말씀을 개봉할 수 있다는 성경의 예언대로 영적 다윗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오신 것이다. 그리고 사도들이 지키고 행한 안식일, 유월절 등의 진리를 되찾아 우리에게 구원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로마카톨릭 교회의 불법에서 벗어나 사도 시대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오늘날 세상에서 오직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밖에 없습니다.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호세아3:5)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을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요한계시록5:1~5).

어느 누구도 인봉된 성경말씀을 해석하지 못했지만 안상홍님께서 인봉된 성경을 개봉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 성도들은 성경에 인봉된 3차 7개 절기를 개봉해주신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이 찾아야 할 구원자는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예루살렘어머니)입니다.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예루살렘어머니)을 깨달아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2개:

  1.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를 안좋게 보곤 하지만 하나님께서 보시기엔 하나님의교회만한 교회가 없겠네요~^^

    답글삭제
  2. 역사를 통해 분명 이 시대 구원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의교회에 가야만 하나님의뜻을 올바로 지킬수 있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