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의 증거를 통해서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천년 전 사람의 잣대로 인해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한 오류를 범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는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따르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인인가?
2천 년 전에도 그랬듯, 거짓된 믿음은 구원자를 제대로 믿는 사람이 등장하면 드러나게 마련이다. 그리스도인을 자처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하나님의교회가 ‘사람을 믿기 때문에’ 기독교가 아닌 이단이라고 주장한다. 모순이다.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을 자처하면서, 성령시대 구원자께서 성경의 예언 따라 사람이 되어 오셨다고 전하면 어떻게 사람을 믿을 수 있냐고 따지고 드니 말이다.
성경은 많은 사람을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증거하고 있다(히 9:28). 두 번째라고 했으니 역시 사람으로 오신다는 얘기다. 그래서 성경은 ‘예수님께서 장차 받을 세례(침례)가 있다(눅 12:50)’,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새 이름’을 사용한다(계 3:12)고 기록한 것이다. 재림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다.
성령시대 사람으로 오시는 구원자, 재림 그리스도를 믿어야만 진정한 믿음을 지닌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 할 수 있다. 진정한 믿음이란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적으로 믿는 것이 아니겠는가.
그날(마지막 때)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사 25:9)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요일 4:1~3)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정말 하나님을 믿는다면 육체로 오신것을 부인할 것이아니라 시인할 줄 알아야 할 것이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