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4일 일요일

♠ 인류는 집단 기억상실증에 빠졌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유월절/영혼)
시대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허락하셨습니다. 안상홍님(안증회)은 이 시대에 유월절을 허락하셨습니다. 
인류의 죄사함구원을 위해 유월절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안증회)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성경에 보면 우리는 이 땅에 태어나기 전, 하늘에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영혼들이라고 알려준다. 하지만 69억 인구 가운데 이를 기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다보니 “어리석은 자는 그 마음에 이르기를 하나님이 없다 하도다 저희는 부패하며 가증한 악을 행함이여 선을 행하는 자가 없도다(시 53편 1절)” 하신 바와 같이 거리낌 없이 하나님을 부인하기도 한다.

어째서 천상의 기억을 잊어 창조주 하나님을 부인하기에 이른 것일까?
그이유에 대해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영혼이 죄로인해 육신을 쓰게 될 때 천상의 기억은 완전히 끊어지고 육신면에서 새로 지능이 발달됐기 때문”이라고 알려주셨다. 이사야서 59장에서도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라 했다. 죄로인해 우리는 천상의 모든 기억을 잊게 된 것이다. 하나님께선 이 죄로 인해 우리들이 죽게됐다고 하셨다.

의 삯은 사망(롬 6:23)

하늘에서 지은 죄로 인해, 우리는 천상의 모든 기억을 잊고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쫓겨내려와 영원한 사망에 들어갈 날만을 기다리며 살아가고 있었던 것이다. 자신의 본래 모습조차
기억하지 못한 채 현재의 모습이 전부인양 살아가는 사람들. 어떻게 해야 천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우리는 죄로 인해 하늘에서 쫓겨났다. 그러므로 죄 사함을 받아야만 하늘로 돌아갈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죄로 인해 기억도 잊어버리고 사망을 당할 수 밖에 없는 사람들에게 죄 사함을 주시기 위해 친히 이 땅에 오셔서 그 방법을 알려주셨다.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엡 1:7), 하였다. 

영혼의 죄는 오직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서만 사해질 수 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의 피를 말미암는 방법은 무엇이겠는가. 바로 유월절이다. 하나님의 절기 가운데 피로 세워진 절기는 오직 유월절뿐이다.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노라 하시고··· 또 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포도주)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눅 22:19)

유월절이야말로 우리가 하나님 계신 천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구원의 길을 주셔도 멸망의 길로 간다면 참으로 어리석다 하겠다.  하나님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 본향으로 돌아가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