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9일 화요일

♠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印)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요한계시록5:1~5)


사도 요한은 인봉된 성경의 비밀을 다윗의 뿌리만이 개봉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의 비밀이 인봉된 채로 있다면 과연 구원받을 사람이 있겠는가?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성경을 해석할 수 있다고 하였으므로 반드시 다윗의 뿌리가 누구인지 알았을때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 별이라 하시더라(요한계시록22:16)

예수님이 다윗의 뿌리라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은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기록된 책이다. 즉 성경의 비밀을 알려주실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 인 것이다. 그래서 성경은 말일에 다윗을 찾아야 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호세아3:5)

말일에 다시 오신 다윗의 뿌리는 무엇을 통해 알아볼 수 있을까요?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이사야 55:1~5)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이 살 길, 구원 얻는 방법을 가르쳐주시며 다윗에게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겠다고 말씀하셨다. 이사야서는 다윗이 죽은 후에 기록된 예언서이므로 여기서 말하는 다윗은 예언적 다윗임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 이란 무엇일까?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히브리서 13:20)

하나님께서 피로 세우신 언약은 유월절이다(마태복음 26:17~28, 마가복음 14:12~24, 누가복음 22:7~20). 즉 말일에 등장할 재림 다윗은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등장하셔야 하는 것이다.    

이 시대,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인봉된었던 생명의 비밀인 새언약을 개봉하시고 다시 알려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말일에 등장하신 다윗의 뿌리입니다.!









댓글 1개:

  1. 새언약 유월절 영생의 축복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신 참 하나님이시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