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印)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요한계시록5:1~5)
사도 요한은 인봉된 성경의 비밀을 다윗의 뿌리만이 개봉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의 비밀이 인봉된 채로 있다면 과연 구원받을 사람이 있겠는가?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성경을 해석할 수 있다고 하였으므로 반드시 다윗의 뿌리가 누구인지 알았을때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 별이라 하시더라(요한계시록22:16)
예수님이 다윗의 뿌리라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은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기록된 책이다. 즉 성경의 비밀을 알려주실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 인 것이다. 그래서 성경은 말일에 다윗을 찾아야 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호세아3:5)
말일에 다시 오신 다윗의 뿌리는 무엇을 통해 알아볼 수 있을까요?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이사야 55:1~5)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이 살 길, 구원 얻는 방법을 가르쳐주시며 다윗에게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겠다고 말씀하셨다. 이사야서는 다윗이 죽은 후에 기록된 예언서이므로 여기서 말하는 다윗은 예언적 다윗임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 이란 무엇일까?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히브리서 13:20)
하나님께서 피로 세우신 언약은 유월절이다(마태복음 26:17~28, 마가복음 14:12~24, 누가복음 22:7~20). 즉 말일에 등장할 재림 다윗은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등장하셔야 하는 것이다.
이 시대,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인봉된었던 생명의 비밀인 새언약을 개봉하시고 다시 알려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말일에 등장하신 다윗의 뿌리입니다.!
새언약 유월절 영생의 축복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답글삭제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신 참 하나님이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