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7일 수요일

♠ 하나님의 계명-여자는 머리를 가리고 예배드리는 것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어머니하나님/수건규례)

하나님께서는 예배를 드리거나 기도를 할 때 남자는 머리를 가리지 않아야 하고 여자는 머리를 가려야 한다고 명하셨습니다.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너희가 모든 일에 나를 기억하고 또 내가 너희에게 전하여 준 대로 그 유전을 너희가 지키므로 너희를 칭찬하노라 그러나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만일 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거든 깎을 것이요 만일 깎거나 미는 것이 여자에게 부끄러움이 되거든 쓸지니라” (고린도전서 11장 1~6절)

남자들이 머리를 가리고 예배를 보는 것은 ‘남자는 머리를 가리지 말라’는 성경의 가르침에 어긋나는 것이며 그리스도를 욕되게 하는 행위입니다. 그리고 여자는 머리를 가리고 예배를 드리는 것이 하나님께서 정하신 예법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마땅히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예법대로 예배의 제단을 쌓아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예배시 여자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예배를 드립
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ww.watv.org
패스티브닷컴 www.pasteve.com

댓글 2개:

  1. 다른 계명처럼 머리수건도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계명중의 하나로 하나님 뜻가운데 거하여 천국의 축복을 꼭 받읍시다^^

    답글삭제
  2. 그렇죠!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하나님께서 지시하신 대로 예배 드려야죠 ^^. 작은 것에 충성하는 자가 큰 것에도 충성한답니다.

    답글삭제